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7/8(금) NC전, ‘우리카드 쿨썸데이’ 이벤트 실시

2016.07.07

넥센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는 내일(8일/금) 18:30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NC다이노스와의 경기에 ‘우리카드 쿨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카드 쿨썸데이’ 이벤트를 기념해 ‘우리카드’ 고객 유민주 씨가 시구를 하고, ‘우리카드’에서 후원하는 종로구 다문화가정 강민석 어린이가 시타를 실시한다. 또한 ‘우리카드’ VIP 회원 및 가족 500여 명과 ‘우리카드’에서 진행한 이벤트 당첨자 300여 명이 고척 스카이돔을 방문해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경기 전 2층 야외 광장에서는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공간인 ‘Cool Zone’과 ‘히어로즈 선수 등신대’가 설치된 ‘포토존’을 마련한다. 또 ‘피칭존’에서는 게임을 통해 생수와 부채, 팔찌, 머리띠 세트, 위비인형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우리카드 웨딩밴드’ 세트, ‘히어로즈 블루투스 스피커’, ‘히어로즈 어린이 알루미늄 배트’, ‘히어로즈 우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이날 경기 종료 후 30분간 암전 상태의 고척 스카이돔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히어로즈 클럽파티’를 진행한다.

     

이날 여성 듀오 DJ ‘DJ Cymbidium’이 참여해 신나는 디제잉을 선보이고, '히어로즈 클럽파티'에 참여하는 팬들에게 ‘야광봉’과 스마트 LED 선글라스인 ‘케미온 선글라스’, ‘LED 응원밴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