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팝업스토어 운영

2024.04.15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오는 19()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1층 스테이지D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55()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승리로 향하는 영웅들의 여정(Kiwoom Heroes:Racing to Victory!)’이라는 테마로 내부를 구단 마스코트와 로고로 장식해 키움히어로즈만의 특색 있는 공간으로 꾸민다. 팝업스토어 한정 프레임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도 설치한다.

 

다양한 스탬프와 문구를 활용해 우승 기원 메시지를 남기는 스탬프 존을 운영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 팝업스토어 전용 디자인 티켓을 증정하고, 팝업스토어 종료 후 선수단이 메시지를 직접 읽고 추첨해 친필 사인볼을 선물한다.

 

26()부터는 팝업스토어 외에도 디큐브시티 지하 1층 햇빛광장을 키움광장으로 꾸민다. 마스코트가 그려진 보드에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 존야구공 벌룬 포토존’, 글러브, 배트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타석 포토존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도 준비했다. ‘승리요정’, ‘우승기원등 팬들의 마음을 담은 문구가 적힌 부적 카드와 키링, 로고와 마스코트를 활용한 마스킹테이프와 스티커를 한정 판매한다.

 

정식 출시 전 팝업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신규 MD도 선보인다. KBO 미디어데이에서 선수단이 착용해 화제가 된 점퍼를 비롯해 신규 맨투맨, 티셔츠 등 의류와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유니폼 쇼퍼백을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인볼, MD 등을 받을 수 있는 현대백화점 어플리케이션 룰렛 이벤트 참가 기회도 제공한다.

 

키움히어로즈는 앞으로도 팬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