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1일(토) SSG전 ‘HBAF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2023.06.29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71()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경기에 ‘HBAF 파트너데이행사를 진행한다.

 

‘HBAF 파트너데이를 맞아 경기 전 B게이트 장내 복도에서 ‘HBAF스토어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추가한 관중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HBAF 제품을 선물한다. 고척스카이돔 B, C, E, F게이트로 입장하는 관중에게는 HBAF 신제품 3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다양한 이닝이벤트를 통해 HBAF 제품과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레스토랑 이용권을 선물한다. ‘플레이버스 바이 바프HBAF에서 운영하는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시구는 HBAF 마케팅팀 김민서 매니저가, 시타는 HBAF의 대표 제품인 허니버터아몬드캐릭터가 한다. HBAF 임직원 150명도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한다.

 

HBAF(바프)는 견과류를 제조·가공하여 국내 및 해외 시장으로 유통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견과 전문 기업이다. 2015허니버터 아몬드를 시작으로 매일 다르게 먹는 먼투썬 하루견과’, 김스낵 등 다양한 종류의 견과 및 스낵 제품을 출시하며 종합 식품 기업으로 확장해가고 있다. 키움히어로즈와 유니폼 후면,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를 진행하고, 1층 테이블석을 HBAF석으로 운영하는 등 2023시즌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