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GS안과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2023.05.18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17()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GS안과(대표원장 김무연)2023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키움히어로즈는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를 제공하고, GS안과는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 또한 경기 중 이닝이벤트, 파트너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GS안과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GS안과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가 동반성장하는 한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GS안과 김무연 대표원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키움히어로즈 선수들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야구는 시력이 매우 중요한 스포츠인 만큼 상호 협력을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 키움히어로즈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GS안과를 알리고, 우승을 이뤄낼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GS안과는 ‘Good Sight(실력이 시력을 만듭니다)’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각 층별로 노안·백내장·망막센터, 수술센터, 외래·검사센터 등 특화된 진료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월 대한당구연맹 선수들을 지원하고 시력보호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스포츠 후원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