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2일(화)~4일(목) KIA전 승리 기원 릴레이 시구 실시

2017.05.01

넥센히어로즈는 내일(2/)부터 4()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의 경기에 승리 기원 릴레이 시구를 실시한다.

 

2()한국의 마돈나로 알려진 가수 김완선 씨가 시구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김완선 씨는 에너지 넘치는 자리에 초대 받아 기쁘다. 모든 선수들이 부상 없이 경기를 치루길 바라며, 넥센의 승리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날 레이디스 데이를 맞아 여성 관중들에게 내야 3, 4층과 외야석을 2천원 할인해 주고, 구단 용품점에서는 여성용 상품을 할인해 줄 예정이다.

 

3()은 신곡 롤린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유나(25) 양과 은지(26) 양이 시구와 시타자로 나선다. 유나 양은 넥센 팬이라 넥센 경기 때 시구를 해보는 것이 꿈이었다. 꿈을 이루게 돼 기쁘고, 항상 승리를 위해 응원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 전 12:20부터는 A게이트 내부복도에서 구단 마스코트 턱돌이, 동글이, 돔돔이의 사인회도 열린다.

 

마지막 날인 4()은 걸그룹 다이아의 정채연(21) 양과 기희현(22) 양이 시구와 시타를 펼친다. 시구자로 나서는 정채연 양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구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 매우 설레고 이날 넥센이 꼭 승리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직장인 데이를 맞이하여 사전 홈페이지 신청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직장인 10팀에게 음료쿠폰과 응원막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