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준플레이오프 2차전,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 시구

2016.10.13

넥센히어로즈(대표이사 이장석)는 내일(14일/금) 18:30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LG트윈스와의 2016 타이어뱅크 KBO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 걸그룹 ‘피에스타’의 예지(23)를 시구자로 선정했다.

      

이날 준플레이오프 2차전 시구자로 나서는 예지는 “우선 넥센히어로즈의 포스트시즌 진출을 축하드린다. 개인적으로 준플레이오프 2차전 시구를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멤버들 없이 혼자 시구를 하게 되어 떨리지만 재미있을 것 같다. 잘 던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습하겠다. 무엇보다 이날 넥센이 꼭 승리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피에스타’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지는 작년 Mnet에서 방영한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하여 여성 랩퍼로서의 존재감을 알렸으며, 올 초 발매한 솔로앨범 ‘Foresight Dream’에 이어 지난 달 R&B 보컬 베이빌론과의 콜라보 싱글 ‘끌려다녀’를 발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예지는 곧 방영될 JTBC ‘힙합의 민족2’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는 등 예능해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 경기 중 1루 측 관중들을 대상으로 ‘포스트시즌 기념 티셔츠’와 ‘응원 머플러’ 각각 10,000장을 추가 배포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