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현원코리아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체결

2019.06.21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사장 박준상)는 지난 20()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superX’ 국내판매법인 현원코리아(대표이사 사장 김준영)와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한 파트너십을 통해 키움히어로즈는 올 시즌 현원코리아와 함께 지역아동기관 및 지역 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야구경기 관람 기회 제공과 기념품 및 간식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미 현원코리아는 지난 16() 고척 한화전에 외국인 투수 브리검 선수가 주최한 지역아동센터 초청행사에 후원기업으로 참여했고, 20() 열린 KT위즈와의 경기에서는 한빛부대 남수단 파병장병 초청행사도 함께했다.

 

현원코리아 김준영 대표이사는 키움히어로즈와 한국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행하고 지속적인 기부활동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키움히어로즈 관계자는 현원코리아와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현원코리아와 함께 소외계층이 야구 관람 등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원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 설화의 국내 독점 판매 법인으로 올 시즌 구단 스폰서로 참여중이다. 현재 고척스카이돔 외야 펜스에 설화의 프리미엄 맥주 ‘superX’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