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13일(수) 홈 최종전 이벤트 ‘컴백홈! 히어로즈’ 진행

2017.09.12

넥센히어로즈는 내일(13/) 18:30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kt 위즈와의 2017 페넌트레이스 마지막 홈 경기에 홈 최종전 이벤트 컴백홈! 히어로즈를 진행한다.

 

홈 최종전 이벤트 컴백홈! 히어로즈2017시즌 동안 선수단을 응원해 주신 팬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해 다시 한 번 고척 스카이돔에서 경기가 펼쳐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먼저 경기 전 16:30부터 AF게이트에서 올 시즌 마지막 영웅 프리티셔츠를 선착순 배포하고, 17:00부터 15분간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브리검, 초이스, 윤영삼, 허정협 선수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인회 참가 번호표는 16:00부터 선착순 40명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16:10 그라운드에서는 이승엽 선수의 은퇴 투어 때 제작한 ‘36 스페셜 유니폼경매로 모아진 수익금을 전달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경매에 참여한 김진한 씨와 서건창 선수가 수익금 2,229만원을 지역 아동 보호 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애국가는 기타리스트 김세황 씨가 연주하고, 시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유소년 야구장인 화성드림파크를 건립한 채인석 화성시장이 한다. 또한 이날 경기에 화성시 데이를 진행, 화성시 리틀야구단 선수들과 야구 관계자들을 고척 스카이돔으로 초청할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구단 응원가를 부른 보컬리스트 정진철 씨가 고척 스카이돔을 찾아 팬들과 함께 응원가를 부를 예정이고, 클리닝 타임에는 댄스 UCC 공모전에 입상한 팀이 그라운드 공연을 펼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올 시즌 선수단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물이 상영되고, 이어 선수단을 대표해 주장 서건창 선수가 올 시즌 성원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사전 신청으로 선정된 팬 20명의 그라운드 런행사를 끝으로 이날 컴백홈! 히어로즈이벤트는 종료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