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7일(수) LG전 ‘더함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2023.06.05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7() 오후 6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경기에서 더함 파트너데이행사를 진행한다.

 

더함 파트너데이를 맞아 더함 OX 퀴즈’, ‘더함 사다리게임’, ‘더함 럭키볼등 이닝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는 더함 마케팅팀 이건상 팀장이, 시타는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더함 영업팀 김진규 매니저가 한다. 더함 임직원 및 고객 70명도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한다.

 

시구를 맡은 이건상 팀장은 더함과 키움히어로즈가 3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으로 경기장을 찾는 관중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타를 맡은 김진규 매니저는 더함 파트너데이를 맞아 응원팀인 키움히어로즈의 시타를 맡게 돼 영광이다.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만큼 좋은 기운을 담아 시타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더함은 소비자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새로움을 창조하며, TV를 시작으로 생활 가전 등 새로운 분야로 확장을 통한 안정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고척스카이돔 좌측 외야 방면을 더함존으로 지정해 해당 위치로 홈런을 친 선수의 이름으로 더함TV’를 연고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