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키움과 SGC이테크건설, 소아암 환아 위해 기부금 전달

2023.05.12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SGC이테크건설은 12() 소아암 환아를 돕기 위해 구로희망복지재단에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키움히어로즈 이환범 상무와 SGC이테크건설 박학수 상무, 구로희망복지재단 이경애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지난 6() 홈경기 때 구단 파트너사인 SGC이테크건설과 진행한 ‘THE LIV 사랑의 집짓기이벤트를 통해 마련했다.

 

‘THE LIV 사랑의 집짓기는 소아암 환아를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적어 3D로 구현된 집에 부착해 사랑의 을 완성하는 이벤트다. 메시지 1개 당 10만원씩 적립됐고, 이날 100개의 메시지가 모여 1천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소아암 환우를 위해 적어준 희망 메시지는 적립된 기부금과 함께 소아암 환아에게 전달된다.

 

구단과 SGC이테크건설은 2021년부터 3년째 기부 행사를 가져오고 있다. 지난해에도 ‘THE LIV 사랑의 집짓기행사를 진행해 희망 메시지와 기부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소아암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 소아암 환우들이 하루빨리 병을 이겨내고 건강한 웃음을 되찾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SGC이테크건설 안찬규 대표이사는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완치할 수 있다는 믿음과 희망을 북돋아 주기 위해 3년째 응원 메시지와 함께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을 이어가며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구단은 앞으로도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익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