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SGC이테크건설과 ‘THE LIV 사랑의 집 짓기’ 행사 진행

2023.05.03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SGC이테크건설(대표 이우성, 안찬규)은 오는 6()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경기 전 ‘THE LIV 사랑의 집 짓기행사를 실시한다.

 

2021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THE LIV 사랑의 집 짓기행사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환아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치료비를 지원하는 참여형 기부 이벤트다. 어린이날을 맞아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어린이 팬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고척스카이돔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소아암 환아를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적어 SGC이테크건설 주거 브랜드 ‘THE LIV’3D로 구현한 집에 부착하면 된다. 메시지 1개 당 10만 원씩 적립되며 적립된 모든 금액은 소아암 환아를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소아암 환아들과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 소아암 환우들이 하루빨리 병을 이겨내고 건강한 웃음을 되찾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SGC이테크건설 이우성 대표이사는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환아들에게 따뜻한 온정과 희망이 전해지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나눔과 베풂을 실천하는 활동을 적극 펼치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는 SGC그룹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SGC그룹은 2021시즌부터 3년 연속 키움히어로즈의 플래티넘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선수단 헬멧 좌측에 SGC에너지, 수비 모자 좌측에 SGC, 유니폼 우측 어깨 상단에 SGC SGC이테크건설의 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 로고를 부착한다. 또한 홈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외야 펜스에 SGC 광고를 노출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