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5일(금) ‘키움증권’과 함께 어린이날 행사 진행

2023.05.02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오는 5()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경기에 메인스폰서 키움증권과 함께 키움증권 파트너데이를 겸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고척스카이돔을 야구와 놀이공원이 하나 된 고척 테마파크라는 콘셉트로 키움랜드히어로월드로 꾸민다.

 

야외 보행광장에는 범퍼카, 회전그네, 바이킹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설치해 어린이들이 다 함께 뛰어놀 수 있는 테마파크를 조성한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접 야구 선수가 되어보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큠린이 홈런왕부스에서는 티볼 배팅을 체험할 수 있다. ‘큠린이 구속왕’, ‘큠린이 제구왕부스에서는 어린이들이 직접 공을 던져보며 야구 선수로 변신한다. 키움 티셔츠, 에코백, 로고볼 등 다양한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C게이트 내부 라커룸 포토존에선 경기장을 찾은 팬을 대상으로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팬을 위한 캐리커처 이벤트도 함께한다.

 

그라운드에서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큠린이 그라운드 캐치볼행사가 열린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들에게는 선수와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특별한 경험도 선사한다.

 

경기 중에는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명의 어린이가 2회 말까지 장내아나운서로 홈 팀 선수를 직접 소개한다. 전광판에 선수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띄워 팬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한다.

 

응원단을 비롯한 그라운드 키퍼, 경호원도 어린이날 콘셉트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한다.

 

한편 이날 시구는 서울삼성학교 학생인 강희승 어린이가, 시타는 서울삼성학교 교사 정명기 씨가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