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 Home /
  2. Story /
  3. 구단소식

구단소식

늘 같은 자리에서 팬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27일(토) KIA전 ‘정원삼 데이’ 실시

2019.04.26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사장 박준상)는 내일(27/) 오후 5시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KIA타이거즈와의 경기에 2019시즌 구단 스폰서로 참여중인 정원삼과 함께 정원삼 데이를 실시한다.

 

이날 정원삼 데이를 맞이해 정원삼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이일화 씨가 시구를 하고, ‘정원삼김대현 대표이사가 시타를 한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이일화 씨는 현재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 중이다.

 

시구자 이일화 씨는 첫 시구를 키움의 경기에서 하게 돼 매우 기쁘다. 많은 분들 앞에 서게 돼 긴장이 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겠다고밝혔다. 시타에 나서는 김대현 대표이사는 정원삼 임직원 가족들을 초청한 경기에서 시타를 하게 돼 영광이다. 좋은 추억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장외 마련된 홍보부스에서는 정원삼에서 운영 중인 SNS에 팔로우한 고객들에게 정원삼 365홍삼스틱’ 1포와 응원막대 영웅의 검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정원삼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정원삼은 건강식품 전문기업 네이처가든의 홍삼 전문 브랜드로 전통방식의 노하우와 현대화된 첨단 시설에서 엄격히 제조 관리된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이다.

 

한편, 이날 패밀리 데이를 맞이해 경기 종료 후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그라운드키즈런이벤트가 진행된다.


Top